모각코

모각코 3회차 회고

mountfog 2025. 7. 20. 21:33

2025/07/20 13:00~16:00

목표:
1.백준 단계별로 풀어보기 문제 2개
2.유니티 개인 프로젝트 진행

 

백준 단계별로 풀어보기

-24313 : 알고리즘 수업 - 점근적 표기 1

-2798 : 블랙잭

import java.util.*;
import java.io.*;
public class Main { //24313
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throws IOException{
      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      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      //StringTokenizer st = new StringTokenizer(br.readLine());
      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
      StringTokenizer st = new StringTokenizer(br.readLine());
      int f_a1 = Integer.parseInt(st.nextToken());
      int f_a0 = Integer.parseInt(st.nextToken());
	  int c = Integer.parseInt(br.readLine());
      int n0 = Integer.parseInt(br.readLine());
      boolean tre = false;
      for(int i = n0; i < 100; i++) {
          	  if(f_a1*i+f_a0 > c * i)
          tre = true;
      }
      if(tre){
          sb.append(0);
      }
       else
           sb.append(1);
      System.out.print(sb);
   }
}
import java.util.*;
import java.io.*;
public class Main { //2798
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throws IOException{
      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      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      StringTokenizer st = new StringTokenizer(br.readLine());
      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
      int a = Integer.parseInt(st.nextToken());
      int m = Integer.parseInt(st.nextToken());
      int[] array = new int[a];
      StringTokenizer st2 = new StringTokenizer(br.readLine());
      for(int i=0;i<a;i++) {
    	  array[i] = Integer.parseInt(st2.nextToken());
      }
      int max = 0;
      Loop1 : for(int i = 0; i < a - 2; i++) {
    	  for(int j = i + 1; j < a - 1; j++) {
    		  for(int k = j + 1; k < a; k++) { 
    			  int sum = array[i] + array[j] + array[k];
    			  if(sum > max && sum <= m) {
    				  max = sum;
    				  if(max == m)
    					  break Loop1;
    			  }
    		  }
    	  }
      }
      sb.append(max);
      System.out.print(sb);
   }
}

 

유니티 개인 프로젝트 진행

-게임 씬의 최상위 관리 클래스 GameScene 작성

     -게임 오브젝트들을 관리하는 클래스 GameUI 작성

        -플레이어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하위 클래스 Player작성

     -UI 오브젝트들을 관리하는 클래스 HudUI 작성

        -종료 패널을 관리하는 하위 클래스 ExitDlg 작성

-싱글톤 클래스 GameMgr 작성

-보다 쉬운 입력 관리를 위한 InputSystem 패키지 사용

'모각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모각코 4회차 회고  (3) 2025.07.27
모각코 4회차 목표  (1) 2025.07.27
모각코 3회차 목표  (0) 2025.07.20
모각코 2회차 회고  (1) 2025.07.13
모각코 2회차 목표  (0) 2025.07.13